사이버대학교 학생의 학업소진에 대한 인식이 학업성취도와 학업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 H 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재학생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사이버대학교 학생의 학업소진에 대한 인식이 학업성취도와 학업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 H 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재학생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관광 경영학의 이러닝 콘텐츠 사례 연구 -교과과정 특성을 반영한 역량학습 중심으로
김혜영
e-비즈니스연구 11 1 455-479
[2010]
호텔 경영학과 교과과정 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현상에 대한 미래 예측
전희원
호텔경영학연구 15 3 83-107
[2006]
한국형 학업소진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이영복
한국교육학연구 15 3 59-78
[2009]
학교생활만족 및 학업성취 설명 모형의 탐색
김혜숙
청소년학연구 12 4 105-121
[2005]
크루즈경영(학) 교과과정에 관한 기초연구
하인수
호텔경영학연구 18 1 275-294
[2009]
중·고등학생의 스트레스 수준에 따른 학업성취도의 차이분석
양애경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9 1 341-358
[2009]
이러닝 성인학습자의 내재적 가치와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따른 학습지속의향, 만족도, 학업성취도의 예측
하영자
한국HRD연구 5 4 49-67
[2010]
웹기반 학습자의 중도탈락 요인에 관한 연구 - H 사이버대학을 중심으로
최선
e-비즈니스연구 9 2 225-245
[2008]
원격대학원 온라인 수업의 학습참여도, 학업성취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학습자 관련 변인원격대학원 온라인 수업의 학습참여도, 학업성취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학습자 관련 변인
유평준
교육정보미디어연구 9 4 229-267
[2003]
우리나라 관광관련 대학 교육과정 모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손해식
관광연구 20 1 193-205
[2005]
여성 학습자의 특성에 따른 인터넷교육프로그램 만족도에 관한 연구
임광명
평생교육연구 7 2 85-106
[2001]
세무학 전공자의 학교환경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신현대
경영교육연구 51 51 199-219
[2008]
사이버수업에서 학업스트레스, 성취동기, 학습환경, 학교몰입, 학습지속의향간의 구조적 관계
주영주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14 3 73-81
[2011]
사이버대학의 잠재적 중도탈락자 예측에 관한 연구
전주성
Andragogy Today: Interdisciplinary Journal of Adult & Continuing Education (IJACE) 13 1 121-139
[2010]
사이버대학 학습자의 성격유형, 자기주도성, 정보기술에 대한 태도 및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규명
김소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3 2 79-106
[2007]
기업 사이버교육 학습자들의 내적통제소재, 상호작용, 만족도, 학습지속의향 간의 구조적관계
주영주
지식경영연구 10 4 31-42
[2009]
교육가치 패러다임 및 LSI(Learning Styles Inventory)모델을 적용한 관광관련 대학생의 학습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최규환
관광·레저연구 23 5 259-279
[2011]
관광산업 이러닝 컨텐츠 활성화에 관한 연구:항공사여행사를 중심으로
김경회
관광학연구 31 1 423-443
[2007]
관광경영학 교육과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조소윤
관광학연구 12 2 245-267
[1988]
개인, 교육기관, 사회적 변인이 사이버대 재학생의 중도탈락의도 결정에 미치는 영향
권혜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3 404-412
[2010]
多次元尺度法を用いたファミリ?レストランの ポジショニング及び市場競?の構造分析
최규환
관광·레저연구 18 3 385-399
[2006]
Why are the attrition rate so high
Herbert,M
Quarterly Review of Distance Education 5 3 205-210
[2006]
Well-being and performance in academic settings: The predicting role of self-efficacy, Universitat Jaume I, Catellon, support, personality and burnout in nurses
Edgar,B
Journal of Applied Social Psychology 24 1233-1250
[2008]
Transactional Presence as a critical predictor of success in distance learning
Shin,N
Distance Education 24 1 69-86
[2003]
Student burnout as a function of personality, social support, and workload
Jacobs, S. R
Journal of College Student Development 44 3 291-303
[2003]
In search of higher persistence rates in distance education online programs
Rovai,A
Internet and Higher Education 6 69-86
[2003]
High attrition rate in e-learning: Challenges, predictors, and solutions
Martinez,M
The eLearning Developers Journal 1-7
[2003]
Coping flexibility and locus of control as predictors of burnout among Chinese college students
Gan, Y.
Social Behavior and Personality 35 8 1087-1098
[2007]
Burnout and Engagement in Unversity Students: A Cross-National Study
As distance education comes of age, the challenge is keeping the students
Carr,S
The Chronicle of Higher Education 46 23 39-41
[2000]
A-B-A설계를 활용한 전문대학 서비스교육 교수학습모형 개발
김유경
관광·레저연구 19 1 205-217
[2007]
'
사이버대학교 학생의 학업소진에 대한 인식이 학업성취도와 학업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 H 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재학생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