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실패처리에서 서비스 공정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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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처리에서 서비스 공정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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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고객의 불평행동처리가 호텔에 대한 신뢰와 재방문 그리고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기
관광학연구 28 1 247-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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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진수
호텔경영학연구 18 1 135-15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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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고객만족과 신뢰와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식
서비스경영학회지 7 4 29-57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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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과 신뢰 및 행동의도간의 인관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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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권영훈
서비스경영학회지 9 3 1-24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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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의 공정성 지각이 불평처리 후 재구매의도와 부정적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패션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진화
한국의류학회지 32 9 1427-1437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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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가상점포 평가기준에 따른 관계몰입이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은경
대한가정학회지 43 11 153-164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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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프랜차이즈의 본부 지원이 가맹점의 신뢰, 관계결속, 몰입,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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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리조트의 서비스 실패에 따라 회복공정성이 고객신뢰 및 만족의 인과관계 분석
권우문
한국체육학회지 47 6 387-39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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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회복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를 대상으로 -
임두규
호텔경영학연구 17 4 1-20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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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회복을 통한 신뢰와 결속에 관한 연구: 항공서비스의 공정성 이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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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이 고객만족, 신뢰, 파트너쉽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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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불평처리의 공정성 지각과 서비스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서비스 불만내용의 조절효과
정기은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 1 53-62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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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부정적 감정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이유재
마케팅연구 19 4 185-210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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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고객이 인지하는 공정성이 서비스 제공기업에 대한 신뢰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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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평처리의 만족과 지각된 공정성의 조정변수들의 역할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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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 에스테틱 관광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와의 영향관계
김영우
호텔관광연구 10 2 180-19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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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영화제의 서비스 품질 평가와 만족도 및 행동 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박조원
문화경제연구 12 1 47-7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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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성지각을 통한 항공사서비스 실패의 회복후 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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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성 지각을 통한 항공사 서비스 회복에 대한 만족이 대안의 매력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신
관광연구 22 4 87-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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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use of pledges to build and 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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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ructure of commitment in ex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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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procedural and disributive justice in organizational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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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지각된 관계적 편익과 관계 몰입의 매개적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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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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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처리에서 서비스 공정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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