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실패처리에서 서비스 공정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정실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서비스 실패처리에서 서비스 공정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고객의 불평행동처리가 호텔에 대한 신뢰와 재방문 그리고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기 관광학연구 28 1 247-262 [2004]
  •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진수 호텔경영학연구 18 1 135-150 [2009]
  •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고객만족과 신뢰와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식 서비스경영학회지 7 4 29-57 [2006]
  •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과 신뢰 및 행동의도간의 인관관계 연구
    김천서 [2003]
  • 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권영훈 서비스경영학회지 9 3 1-24 [2008]
  • 인터넷쇼핑몰 고객몰입도 제고
    송화숙 [2007]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의 공정성 지각이 불평처리 후 재구매의도와 부정적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패션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진화 한국의류학회지 32 9 1427-1437 [2008]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가상점포 평가기준에 따른 관계몰입이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은경 대한가정학회지 43 11 153-164 [2005]
  • 외식 프랜차이즈의 본부 지원이 가맹점의 신뢰, 관계결속, 몰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선익 [2007]
  • 스키리조트의 서비스 실패에 따라 회복공정성이 고객신뢰 및 만족의 인과관계 분석
    권우문 한국체육학회지 47 6 387-399 [2008]
  • 서비스회복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를 대상으로 -
    임두규 호텔경영학연구 17 4 1-20 [2008]
  • 서비스 회복을 통한 신뢰와 결속에 관한 연구: 항공서비스의 공정성 이론을 중심으로
    최선이 [2006]
  •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이 고객만족, 신뢰, 파트너쉽에 미치는 영향
    이은미 [2007]
  • 서비스 불평처리의 공정성 지각과 서비스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서비스 불만내용의 조절효과
    정기은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 1 53-62 [2003]
  •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부정적 감정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이유재 마케팅연구 19 4 185-210 [2004]
  • 서비스 고객이 인지하는 공정성이 서비스 제공기업에 대한 신뢰에 미치는 영향
    유병희 [2006]
  • 불평처리의 만족과 지각된 공정성의 조정변수들의 역할에 대한 연구
    이용래 [2000]
  • 메디컬 에스테틱 관광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와의 영향관계
    김영우 호텔관광연구 10 2 180-199 [2008]
  • 국제 영화제의 서비스 품질 평가와 만족도 및 행동 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박조원 문화경제연구 12 1 47-73 [2009]
  • 공정성지각을 통한 항공사서비스 실패의 회복후 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조영신 [2007]
  • 공정성 지각을 통한 항공사 서비스 회복에 대한 만족이 대안의 매력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신 관광연구 22 4 87-10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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