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전화 서비스기업의 브랜드 자산 구성 요인에 관한 계층분석과정의 적용 서비스품질 실행방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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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전화 서비스기업의 브랜드 자산 구성 요인에 관한 계층분석과정의 적용 서비스품질 실행방안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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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자산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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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퍼스 인트라넷 서비스에서 사용자 만족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측정에 관한 퍼지 AHP 접근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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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의 성과측정항목의 가중치 개발: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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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자산의 구성 요소 및 측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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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조직의 성과관리를 위한 계층분석과정의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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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층적 의사결정과정에 의한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요인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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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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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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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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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Antecedents of Industrial Brand Equity: An Empirical Investigation in Speciality Chemic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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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on the value of a brand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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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to Make a Decision: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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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ing a B2B Service: Does a Brand Differentiate a Logistics Service Provi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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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and Promotion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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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P를 이용한 패밀리레스토랑의 입지선정
염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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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P를 이용한 CRM 성공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임채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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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Gronroos,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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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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