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콘텐츠 소비(지상파장르선호도를 중심으로)
'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콘텐츠 소비(지상파장르선호도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프라임타임대 지상파 텔레비전 프로그램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46 5 6-216
[2002]
-
포털미디어에 의한 뉴스 미디어의 기능적 대체와 미디어 레퍼토리 연구: 포털미디어 이용수준을 중심으로
임종수
한국언론학보 51 4 437-465
[2007]
-
케이블TV의 채널 레퍼토리에 관한 연구: 다양성과 분극화를 중심으로
이상식
한국언론학보 45 3 268-297
[2001]
-
케이블 텔레비전 시청자의 채널 레퍼토리 분석: 유관 변인 간 상관성 및 채널별 시청패턴을 중심으로
최양수
한국방송학보 10 323-353
[1998]
-
-
지상파 텔레비전에서의 프로그램 레퍼토리 연구평일, 주말 저녁 시간대를 중심으로
심미선
한국방송학보 19 2 85-125
[2005]
-
-
-
인터넷 이용패턴에 대한 연구:채널 레퍼토리 형성과 수용자 집중 현상을 중심으로
임정수
한국언론학보 47 2 11-305
[2003]
-
융합매체환경 하에서의 장르이용에 관한 연구 : 지상파와 케이블 텔레비전을 중심으로
심미선
방송통신연구 65 175-220
[2007]
-
웹 레퍼토리와 집중도 연구-웹 트래픽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황용석
방송통신연구 2002 2 371-398
[2002]
-
여가, 텔레비전, 그리고 인터넷: 생활시간으로 본 미디어 구도의 변화
이재현
방송문화연구 13 59-81
[2001]
-
수용자 분극화 - 채널이용 파편화 과정에서 나타난 다채널 수용자의 분극화 현상 규명을 중심으로
조성동
한국방송학보 22 5 323-361
[2008]
-
-
미디어 이용의 보완 및 대체에 관한 연구 -미디어 레퍼토리를 중심으로
심미선
한국방송학보 23 2 317-364
[2009]
-
-
미디어 레퍼토리와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연구
김은실
한국광고홍보학보 11 1 62-96
[2009]
-
-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텔레비전 시청패턴 연구: 일원 자료를 근거로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48 2 189-217
[2004]
-
대학생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미디어 이용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명희
광고학연구 16 5 111-132
[2005]
-
다채널 시대 시청행태 변화에 대한 연구: 60대 이상 노년층의 시청양상 변화를 중심으로
강남준
미디어 경제와 문화 5 4 7-45
[2007]
-
다채널 수용자의 채널이용 집중과 분극 : 채널레퍼토리 구성차이에 따른 채널이용행태 분석을 중심으로
조성동
한국언론학보 52 4 152-178
[2008]
-
다매체 환경 정착에 따른 수용자들의매체이용 특성변화와 이용매체 구성변화
조성동
한국언론학보 53 1 233-256
[2009]
-
다매체 시대, 군집 유형에 따른 미디어 이용방식에 관한 연구: 상대적 미디어 이용지수를 이용하여
이찬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6 3 201-242
[2009]
-
-
군집분석방법을 사용한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분석
강남준
한국방송학보 22 2 7-46
[2008]
-
u-Broadcasting의 출현과 방송소비문화 : 가족 텔레비전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임종수
언론과 사회 13 4 66-109
[2005]
-
The internet audience: Web use as mass behavior
Webster, J. G.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6 1 1-12
[2002]
-
The Internet and dutch media repertoires
-
Structural determinants of exposure to television: The case of repeat viewing
Webster, J. G.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36 125-136
[1992]
-
Reconceptualizing channel repertoire in the urban cable environment
-
Program selection with abundance of choice: A process model
Heeter, C.
Human Communication Research 12 126-152
[1985]
-
Media repertoires of selective audiences: the impact of status, gender, and age on media use
-
Media repertoires as a result of selective media use: a conceptual approach to the analysis of patterns of exposure
-
Media and audience influence on channel repertoire
Ferguson,D.A.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37 31-47
[1993]
-
Lifestyles, reliance on traditional news medai and online news adoption
-
Lifestyles and new media: Adoption and use of wireless communication technologies in China
Wei, R.
New Media & Society 8 6 991-1008
[2006]
-
LOV를 이용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터넷, TV이용패턴
박종민
광고연구 52 167-197
[2001]
-
Deconstructing the diversity principle
-
Channel repertoire: Using people meter data on Beijing
Yuan, E. J.
Journal of Broadcasting & Eletronic Media 50 3 524-536
[2006]
-
Changing Highbrow Taste: From Snob to Omnivore
-
Beneath the veneer of fragmentation : Television audience polarization in a multichannel world
-
Audience concentration in the media: Cross-media comparisons and introduction of the uncertainty measure
Yim,J.S.
Communication Monographs 70 2 114-128
[2003]
-
Audience behavior in the new media environment
-
A marketplace of attention, Unpublished manuscript
'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콘텐츠 소비(지상파장르선호도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