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동기가 미디어 선택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들의 미국드라마 소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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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동기가 미디어 선택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들의 미국드라마 소비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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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IP-TV의 수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연구
이재신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7 1 100-131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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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비전 드라마 시청동기와 태도연구
유세경
한국방송학보 18 1 245-28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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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텔레비전의 채널별 장르 인지도, 채널별 시청량, 프로그램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 및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49 3 153-180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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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시청자의 한국드라마 시청행태와 매체효과에 관한 연구:한류현상에 대한 이용과 충족 이론적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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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별 TV 프로그램 질적평가척도의 개발
이호준
한국언론학보 50 3 424-451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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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환경에서 매체 중독과 매체 몰입
이건혁
지역발전연구 7 2 243-26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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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 프로그램 품질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경쟁적 방송환경에서 공영방송 편성전략을 위한 이론적 모형 검증-
이준웅
방송통신연구 2003 2 273-304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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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구조적 요인,시청자 특성,프로그램 품질평가의 통합분석을 중심으로
황성연
한국방송학보 19 4 644-689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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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수용자의 프로그램 품질에 대한 이해와 평가: 초점집단토론(FGD)을 이용한 프로그램 품질평가 차원의 재구성
심미선
한국방송학보 17 2 233-263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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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 메시지 매체의 기대가치(Expectancy Value)연구: 휴대폰과 인터넷 메신저 비교를 중심으로
권상희
언론과학연구 4 1 5-4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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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
한상필
커뮤니케이션학연구: 일반 13 4 68-100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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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re does Internet time come from?: A reconnaiss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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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tilization of mass communication by the individu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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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s and gratification: A paradigm outlin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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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ook 이용에 관한 기대가치론적 연구
성동규
한국출판학연구 51호 173-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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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utility of home computers and media use: Implications of multimedia and connectivity
Perse, E.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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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teraction between computer and television usage
Coffey,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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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ratification niches of personal E-mail and the teleph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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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tualized and instrumental television view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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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ty in Television: The view of profession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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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ometric Theory(2nd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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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litical news on Television: A reconsideration of audience orientation
Wenner, L.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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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service adoption likelih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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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od management through communication cho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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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ging uses and gratifications and expectancy-value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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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SREL 8: User’s reference gu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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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 to factor analysis: What it is and howto do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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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et gratification and Internet addiction: On the uses and abuses of new media
Song,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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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et and face-to-face communication: Not functional alterna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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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ividual characteristics associated with world wide web use: an empirical study of playfulness and motivation
Atkinson, M.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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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tifications sought and media exposure an expectancy value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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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tifications of television viewing and their correlates for British child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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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placement effects of online median in the socio-technical contexts of households
Kayany, J.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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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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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ence ratings: Radio, Television & C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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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ence activity and gratifications a conceptual clarification and expl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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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ying Network Analysis to the Analysis of Web Traffic. In the Proceeding of Work with Computing Syste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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