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자 분극화: 채널이용 파편화 과정에서 나타난 다채널 수용자의 분극화 현상 규명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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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용자 분극화: 채널이용 파편화 과정에서 나타난 다채널 수용자의 분극화 현상 규명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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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케이블TV 채널 레퍼토리(repertoire)에 관한 연구: 다양성과 분극화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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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초기 UCC 생산과 소비의 탈집중 현상판도라TV를 중심으로
    임정수 한국방송학보 21 1 211-242 [2007]
  • 인터넷 이용패턴에 대한 연구:채널 레퍼토리 형성과 수용자 집중 현상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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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 레퍼토리와 집중도 연구-웹 트래픽 데이터 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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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인분석과 군집분석을 통한 세분화 및 전략방향 제시: 특수법인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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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채널 시대의 텔레비전 프로그램 시청선택 모형:이산선택 모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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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채널 시대 텔레비전 시청자의 채널 이용 - 시청자 집단의 크기와 충성도의 관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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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채널 시대 시청행태 변화에 대한 연구: 60대 이상 노년층의 시청양상 변화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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