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트위터 활용유형에 따른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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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강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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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3797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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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기업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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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8
No.
1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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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기업경영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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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ocom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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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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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279-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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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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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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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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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기업의 트위터 활용유형에 따른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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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 부문의 성공적인 소셜미디어 도입 및 활용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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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asting Effects Of Social Media Trends On Advertising
Wright, E
Journal of Business and Economics Research 8 11 73-80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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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ups Formation and Operations in the Web 2.0 Environment and Social Networks
Lai, L
Group Decision and Negotiation 17 5 387-402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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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ffman, D
MIT Sloan Management Review 52 1 41-49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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