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관여도가 확장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을 중심으로
권금택
박은아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금택
박은아
제어번호
103794593
학술지명
기업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3 [ 2008 ]
발행처
한국기업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com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45-26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관여도가 확장브랜드 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