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전달자 특성과 SNS 정보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병찬 구장옥
    • 제어번호 103794112
    • 학술지명 기업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2 [ 2013 ]
    • 발행처 한국기업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com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1-27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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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NS 전달자 특성과 SNS 정보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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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혜지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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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본기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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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NS의 사회자본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싸이월드 미니홈피 특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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