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동균 고인곤
    • 제어번호 103792282
    • 학술지명 기업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0 ]
    • 발행처 한국기업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com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5-23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 자동차 산업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에 관한 연구
    최두호 [2000]
  • 커피전문점의 마케팅믹스 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이종진 [2007]
  • 제품속성과 제품유형이 브랜드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기백 [2006]
  • 제품속성,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9개 지역의 휴대폰시장을 중심으로
    김성철 국제지역연구 12 3 367-390 [2008]
  • 제품 평가에 미치는 제품의 내재적 속성과 외재적 속성의 역할 : 소비자 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이병관 광고학연구 20 4 263-277 [2009]
  • 자아개념, 브랜드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 태도와의 관련성
    태원규 [1999]
  • 자동차 소유만족과 전환의향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윤성준 소비자학연구 9 3 - [1998]
  • 외식산업 브랜드 이미지 세분화에 따른 브랜드 평가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대상으로 -
    유영진 호텔관광연구 8 4 204-216 [2006]
  • 여성용품의 체험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주홍락 [2003]
  • 소비자 행동론
    임종원 - [2004]
  • 상품 이미지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일수 [1992]
  • 명품마케팅
    김대영 - [2004]
  • 마케팅 제2판
    허남일 무역 경영사 - [2004]
  •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백미영 [2002]
  • 기업브랜드의 속성차원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병국 브랜드디자인학연구 7 1 12 173-191 [2009]
  • 국가 및 브랜드 이미지가 기업평 판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현대 및 기아자동차에 대한 외국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문윤택 [2007]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Bagozzi, R.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74-94 [1988]
  • When Profit Equals Price: Consumer Confusion about Donation Amounts in Cause-Related Marketing
    Olson, J. C. Journal of Public Policy and Marketing 22 170-80 [2003]
  • The Varying Nature of Brands as Assets
    Leslie de C.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4 339-349 [1989]
  • The Effects of Sequential Introduction of Brand Extensions
    Aaker, D.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1 35-50 [1992]
  •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eing Brand Equity
    Keller, K. L. - [1998]
  •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 [2009]
  • Psychometric theory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ein, R. B. - [1998]
  • Price, Brand Name, and Product Composition Characteristics as Determinants of Perceived Quality
    Jacoby,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 4 209-216 [1977]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products and markets
    Aaker,D.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102-121 [1996]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 [2006]
  • Managers and the Legal Environment: Strategies for the 21st Century
  • Information Acquisition Behavior in Brand Choice Situations
    Jacoby,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63-69 [1971]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39-50 [1981]
  • Effects of Price Brand, and Store Information on Buyers' Product Evaluations
    Dodds, W. B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8 307-319 [1991]
  • Cue Utilization in the Quality Perception Process
    Olson, J. C. 1-19 [1972]
  • Building Strong Brands
    Aaker, D. A. - [1996]
  • Brand Equity as a Signaling Phenomenon
    Tulin E.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7 2 131-157 [1998]
  • Brand Equity and Advertising: Advertising’s Role in Buliding Strong Brands
    Aaker, D. A. - [1993]
  • 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ributes?
    Olson, J.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2 3 318-322 [1981]
  • Amos 17.0 구조방정식 모델링
    배병렬 -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