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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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동균
고인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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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3792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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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기업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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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7
No.
4
[
2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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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기업경영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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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ocom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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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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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215-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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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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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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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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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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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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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자동차 산업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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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마케팅믹스 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스타벅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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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속성과 제품유형이 브랜드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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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속성,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9개 지역의 휴대폰시장을 중심으로
김성철
국제지역연구 12 3 367-390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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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평가에 미치는 제품의 내재적 속성과 외재적 속성의 역할 : 소비자 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이병관
광고학연구 20 4 263-277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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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아개념, 브랜드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 태도와의 관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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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 브랜드 이미지 세분화에 따른 브랜드 평가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대상으로 -
유영진
호텔관광연구 8 4 204-216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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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이미지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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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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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브랜드의 속성차원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병국
브랜드디자인학연구 7 1 12 173-191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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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및 브랜드 이미지가 기업평 판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현대 및 기아자동차에 대한 외국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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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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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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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Profit Equals Price: Consumer Confusion about Donation Amounts in Cause-Related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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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Varying Nature of Brands as Ass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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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Sequential Introduction of Brand Exten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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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eing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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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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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brand equity acrossproducts and 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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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rs and the Legal Environment: Strategies for the 21st Centu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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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Acquisition Behavior in Brand Choice Sit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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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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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e Utilization in the Quality Perception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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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Equity and Advertising: Advertising’s Role in Buliding Strong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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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ributes?
Olson, J.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2 3 318-322
[19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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