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지식과 관여도 수준이 수용가격범위와 유 보가격에 미치는 영향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승배 허종호
    • 제어번호 103785822
    • 학술지명 기업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1 [ 2013 ]
    • 발행처 한국기업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com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5-16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선불 정액권 프로그램이 미용실 운영 효과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미용 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 비스 성공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