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소비자 지식과 관여도 수준이 수용가격범위와 유 보가격에 미치는 영향
박승배
허종호
2013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승배
허종호
제어번호
103785822
학술지명
기업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20 No. 1 [ 2013 ]
발행처
한국기업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com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5-160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미용 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 비스 성공전략
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선불 정액권 프로그램이 미용실 운영 효과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
미용 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 비스 성공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