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천연성분 함유 화장품 사용에 따른 천연성분 화장품 이미지 차이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영애 서란숙
    • 제어번호 103776330
    • 학술지명 대한피부미용학회지
    • 권호사항 Vol. 10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10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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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성들의 천연성분 함유 화장품 사용에 따른 천연성분 화장품 이미지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박사
  • 한국산 약용식물의 화장품 천연소재로서 응용에 관한연구
    안봉전 생명자원과 산업 58-77 [2003]
  • 천연물 추출 화장품 특허 동향, 보건산업 기술 동향
    박상희 72-75 [2002]
  • 천연물 유래 화장품 소재의 개발 동향
    손은수 1-46 [2003]
  • 박사
  • 웰빙트렌드에 대한 소비자의식 및 웰빙행동
    유현정 한국생활과학회지 15 2 261-274 [2006]
  • 여성의 화장품에 대한 요구와 그에 따른 화장품 소비행위에 대한 심층 연구: 정량적 방법과 정성적 방법의 통합적 접근
    유창조 한국생활과학회지 12 136-159 [2005]
  • 기능성화장품 광고의 광고소구유형별 광고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 제품유형별 소비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김효성 [2002]
  • Using promotional messages to manage the effects of brand and self-image on brand evaluation
    Graeff TR J. Consumer Market 13 4-18 [1999]
  • Congruence relationship between self-image and product brand
    Dolich IJ J. Market. Res 6 80-84 [2001]
  • A study of the influence of image congruence on consumer choice
    Birdwell AE J. Business 41 76-88 [1999]
  • A note on the effect of brand image on sales
    Ataman B J. Product Brand Management 12 237-250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