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숍에서의 체험마케팅 유형이 브랜드 만족, 애 착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화장품 브랜드숍에서의 체험마케팅 유형이 브랜드 만족, 애 착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손민희 [2009]
  • 험마케팅. 경영정보
    허무원 7- [2000]
  • 패션제품의 상징적 소비성향에 따른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김정란 [2007]
  • 패션제품의 상징적 소비성향에 따른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김정란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4 499-505 [2008]
  • 패션브랜드 애착의 개념적 구조와 관련 변인
    장수진 [2009]
  • 패션 복제품태도가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김미영 [2006]
  • 패션 명품 소비자의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복식문화연구 17 1 1-14 [2009]
  • 초저가 화장품 브랜샵의 특징과 소비자 성향 연구
    김순희 [2006]
  • 박사
  •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개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 체험공간을 중심으로
    이윤진 [2005]
  • 박사
  • 체험마케팅요인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하상숙 [2005]
  • 체험마케팅
    Schmitt BH - [2002]
  • 전략적 브랜드 관리
    안광호 12- [2003]
  • 전략적 대안으로서 경험 커뮤니케이션 모델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 총체적 경험유형과 Ex-Pros.의 분석을 토대로
    김유경 광고학연구 14 4 67-83 [2003]
  • 저가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유형별 일체감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류세자 [2008]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서울.경기 거주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김지은 [2008]
  • 의류브랜드의 체험마케팅활동에 대한 지각이 소비자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희강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2 181-190 [2008]
  • 의류 선도매장에서의 브랜드 체험유형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김지선 [2009]
  • 시판 화장품 전문점 판매원들의 교육경로와 실태에 관한 연구
    김희주 [2004]
  • 박사
  • 소비자-브랜드관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옥표 [2006]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쇼핑몰 소비자를 중심으로-
    김효진 한국미용학회지 15 4 1179-1191 [2009]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 차원들의 상대적 중요도: 제품 유형 차이를 중심으로
    김나민 마케팅관리연구 12 2 1-23 [2007]
  •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
    김재일 아시아마케팅저널 6 3 27-58 [2004]
  • 소비자 체험마케팅의 핵심적 특성들과 기여에 대한 고찰
    김우성 한국생활과학회지 16 1 89-102 [2007]
  • 색조 화장품의 구매행동 및 상품속성평가가 브랜 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김미현 [2008]
  • 사용자 만족과 감정적 애착의 이론적 통합 모형에 관한 문화적 관점의 실증적 연구
    이인성 [2007]
  • 브랜드인지도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화장품 시장의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김혜선 [2010]
  •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손민지 [2010]
  • 브랜드이미지 강화를 위한 체험마케팅에서의 체험 유발 요소 관찰연구:The Amore Star 사례연구 중심으로.이화
    김영진 [2006]
  • 박사
  • 브랜드 체험샘플샵의 체험 요인이 구매의도,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은정 [2009]
  • 브랜드 인지와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윤비아 [2009]
  • 브랜드 애착의 결정변수와 결과변수
    김해룡 소비자학연구 16 3 45-65 [2005]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이현주 [2006]
  • 박사
  • 남성 캐쥬얼 웨어 점포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과 관계 마케팅
    신수연 한국의류학회지 27 11 1179-1189 [2003]
  • 국내 화장품 브랜드샵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주)에뛰드 사례 중심으로
    고은혜 [2010]
  •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경험과 관계가 브랜드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은 [2009]
  • 박사
  • 「중노년층 여성패션매장의 체험마케팅이 장기적 관계지향성 에 미치는 영향」
    서은경 [2006]
  • 「자아 표현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애착 간 관계에 대한 연구-LISREL을 활용한 이론적 모형 구축」
    한승수 [2005]
  • “체험마케팅의 허와 실,”
    장대련 아시아마케팅저널 8 2 93-99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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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ties that bind:measuring the strength of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s to breands
    Thomson M J.Consumr Psychol 15 1 77-91 [2005]
  • The role of emotional commitment in relational marketing: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a loyalty model for casin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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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role and measurement of attachment in 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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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influence of online community activities on flow experience.customer-website brahnd relationsip 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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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me Antecedents and Outcomes of Brand 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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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rvice encounters and service relationships: Implications fo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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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rketing services:competing through qualits.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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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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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sumers fall by wayside as CRM focuses on cas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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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ttachment and lo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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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1C 소비패러다임에서 서비스기업의 체험 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최미경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