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숍에서의 체험마케팅 유형이 브랜드 만족, 애 착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화장품 브랜드숍에서의 체험마케팅 유형이 브랜드 만족, 애 착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패션제품의 상징적 소비성향에 따른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
패션제품의 상징적 소비성향에 따른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김정란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4 499-505
[2008]
-
-
패션 복제품태도가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패션 명품 소비자의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복식문화연구 17 1 1-14
[2009]
-
초저가 화장품 브랜샵의 특징과 소비자 성향 연구
-
박사
-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개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 체험공간을 중심으로
-
박사
-
체험마케팅요인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전략적 대안으로서 경험 커뮤니케이션 모델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 총체적 경험유형과 Ex-Pros.의 분석을 토대로
김유경
광고학연구 14 4 67-83
[2003]
-
저가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유형별 일체감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서울.경기 거주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
의류브랜드의 체험마케팅활동에 대한 지각이 소비자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희강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2 181-190
[2008]
-
의류 선도매장에서의 브랜드 체험유형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시판 화장품 전문점 판매원들의 교육경로와 실태에 관한 연구
-
박사
-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쇼핑몰 소비자를 중심으로-
김효진
한국미용학회지 15 4 1179-1191
[2009]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 차원들의 상대적 중요도: 제품 유형 차이를 중심으로
김나민
마케팅관리연구 12 2 1-23
[2007]
-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
김재일
아시아마케팅저널 6 3 27-58
[2004]
-
소비자 체험마케팅의 핵심적 특성들과 기여에 대한 고찰
김우성
한국생활과학회지 16 1 89-102
[2007]
-
색조 화장품의 구매행동 및 상품속성평가가 브랜 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만족과 감정적 애착의 이론적 통합 모형에 관한 문화적 관점의 실증적 연구
-
브랜드인지도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화장품 시장의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이미지 강화를 위한 체험마케팅에서의 체험 유발 요소 관찰연구:The Amore Star 사례연구 중심으로.이화
-
박사
-
브랜드 체험샘플샵의 체험 요인이 구매의도,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인지와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애착의 결정변수와 결과변수
김해룡
소비자학연구 16 3 45-65
[2005]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
박사
-
남성 캐쥬얼 웨어 점포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과 관계 마케팅
신수연
한국의류학회지 27 11 1179-1189
[2003]
-
국내 화장품 브랜드샵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주)에뛰드 사례 중심으로
-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경험과 관계가 브랜드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중노년층 여성패션매장의 체험마케팅이 장기적 관계지향성 에 미치는 영향」
-
「자아 표현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애착 간 관계에 대한 연구-LISREL을 활용한 이론적 모형 구축」
-
-
What drives customer equity, Mark
-
The ties that bind:measuring the strength of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s to breands
Thomson M
J.Consumr Psychol 15 1 77-91
[2005]
-
The role of emotional commitment in relational marketing: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a loyalty model for casinos
Sui JJ
J.Hospital.Tourism Res 27 4 470-489
[2003]
-
The role and measurement of attachment in consumer behavior
-
The influence of online community activities on flow experience.customer-website brahnd relationsip and loyalty
Park SY
Ewha Manag.Rev 23 1 15-36
[2005]
-
Some Antecedents and Outcomes of Brand Love
-
Service encounters and service relationships: Implications for research
-
Marketing services:competing through qualits.New
-
-
-
Dimension of customer loyalty
Baloglu S
Comell Hotel and Res.Admi.Quarterly 43 1 47-59
[2002]
-
Customer loyalty: toward and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
Customer Benefits and Company Consequences of Salesperson Relationship ine Retailing
-
Consumers fall by wayside as CRM focuses on casts
-
Consumer Perceptions of Interpersonal Equity and Satisfaction in Transaction; A Field Survey Approach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
Brand loyalty:what,where,how much
-
-
A Framework for marketing management.Fourth Edition
-
21C 소비패러다임에서 서비스기업의 체험 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
화장품 브랜드숍에서의 체험마케팅 유형이 브랜드 만족, 애 착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