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적 창업자의 창업동기 요인이 기업가정신 및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 기업가정신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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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적 창업자의 창업동기 요인이 기업가정신 및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 기업가정신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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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환경조직적합성과 기업성과에 대한 경쟁전략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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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중국, 몽골, 캄보디아 대학생들의 창업성향에 관한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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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창업교육과 창업의지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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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의지 결정요인: 개인특성과 환경요인
윤방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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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교육 요구도와 창업의지에 관한 연구
김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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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창업동기 척도개발 및 타당성 검증
김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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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기업의 창업동기, 성공요인, 성과간의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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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처창업 교육과 창업정신 향상에 관한 한국과 미국의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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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정신의 확장과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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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정신과 벤처경영 부문의 연구동향: 한국과 미국의 학술지 비교분석 (1998-2004)
배종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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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정신과 경제성장의 관계 분석:GEM가설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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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교육이 기업가정신 함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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