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업원의 고객에 대한 배려행동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 는 영향: 미용실서비스와 패스트푸드서비스의 비교적 접근

성윤옥 2014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인용/피인용
주민자치센터의 공공서비스품질이 참여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가치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푸드 트럭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공공서비스품질이 참여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과 가치지각의 매개효과분석 : 서울시 강북구 주민..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중국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