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술형 평가에 대한 인식 및 실태에 관한 조사연구 - 서울시 소재 초등교사를 중심으로-
'
서술형 평가에 대한 인식 및 실태에 관한 조사연구 - 서울시 소재 초등교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교현장에서의 수행평가
강승호
교육평가연구 14 1 1-21
[2001]
-
학교교육 내실화를 위한 수행평가 개선 연구(Ⅰ)
-
초등학교 수행평가의 교육적 효과와 활용 방식
지은림
교육평가연구 18 2 173-192
[2005]
-
초등학교 수학과 수행평가를 위한 개방형 문제 개발 및 적용 분석 : 5, 6학년을 중심으로
-
초등학교 수학과 서술형 평가에 대한 실태 및 인식
-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Ⅳ) -수학, 과학, 실과-
-
초등학교 6학년 수학과 서술형 평가의 자료개발 연구
김민경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11 4 543-567
[2008]
-
초등수학교육에서 서술형 수행평가 방법이 학업성취도 및 흥미와 자기 주도적 학습력에 미치는 영향
-
초등수학 서술형 평가에서 나타나는 오류 유형 분석
정현도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14 3 885-905
[2010]
-
초등수학 2-나 단계의 서술형 평가 문항개발 연구
조미경
초등교육연구 21 3 437-466
[2008]
-
-
초등 수학과 서술형 평가 적용을 위한 기초조사연구
김민경
학교수학 10 3 447-468
[2008]
-
초등 교사들의 수학과 서술형 평가에 대한 인식 및 실태
도주원
초등수학교육 12 2 63-80
[2009]
-
지식기반사회 수학․정보과학 교육과정개발 기초연구
-
중등 수학과 서술형 평가의 현황 분석 연구
노선숙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11 3 377-397
[2008]
-
제7차 교육과정 수행평가 시리즈-수학과 수행중심 평가
-
-
수학적 힘의 신장을 위한 수행평가 과제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유현주
학교수학 4 3 11-537
[2002]
-
-
-
수학과 수행평가에 대한 중학교 수학교사들의 인식 및 실시 현황
김영기
학교수학 2 2 509-543
[2000]
-
수학과 수행평가에 대한 수학교사와 학생의 이해에 관한 연구
-
수학과 수행평가에 관한 이해의 혼돈 : 최근 국내 논문 분석을 중심으로
황혜정
수학교육 42 2 7-176
[2003]
-
-
수학과 서술형 평가의 문항개발 사례 연구 - 4-나 단계를 중심으로 -
홍지연
수학교육학연구 18 3 335-352
[2008]
-
수리논술형 문제에 대한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의 문제해결력과 수학적 정당화 과정 분석
김영숙
수학교육 48 2 149-167
[2009]
-
서울시 초등학교에서의 수행평가 실시 현황과 교사들의 인식 분석
-
박사
-
서술형 평가를 통한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수학과 기본 지식 이해에 관한 실태조사
박금란
수학교육 47 2 181-195
[2008]
-
서술형 평가가 초등학생의 수학적 성향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남준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10 2 195-219
[2006]
-
박사
-
서술형 문제를 활용한 수학수업이 수학적 창의성과 수학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논술형 수행평가를 위한 채점방법들의 비교
지은림
경희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논문집 16 235-246
[2000]
-
균형 있는 초등수학과 수행평가 과제 개발에 대한 연구-1, 2단계를 중심으로
정영옥
학교수학 3 2 325-354
[2001]
-
고등학교 수학과 수행평가에 대한 인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Understanding by design (2nd ed.)
-
The case of Every Mathematics, In Perspectives on the design and development of school mathematics curricula
-
Principles and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
Mathematics assessment: Cases and discussion questions for grades K-5
-
Assessment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
서술형 평가에 대한 인식 및 실태에 관한 조사연구 - 서울시 소재 초등교사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