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널 수용자의 채널 이용 집중과 분극: 채널레퍼토리 구성 차이에 따른 채널이용 행태분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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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채널 수용자의 채널 이용 집중과 분극: 채널레퍼토리 구성 차이에 따른 채널이용 행태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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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상파 텔레비전에서의 프로그램 레퍼토리 연구:평일,주말 저녁 시간대를 중심으로
    심미선 한국방송학보 19 2 85-125 [2003]
  • 지상파 TV의 시청률과 매체력에 관한 연구: 케이블 TV와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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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이용패턴에 대한 연구:채널 레퍼토리 형성과 수용자 집중 현상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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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 레퍼토리와 집중도 연구-웹 트래픽 데이터 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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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채널 시대의 텔레비전 프로그램 시청선택 모형:이산선택 모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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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채널 시대 시청행태 변화에 대한 연구: 60대 이상 노년층의 시청양상 변화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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