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소비자행동 예측에 기반이 되는 광고 효과 지표로서 태도-확신 지수의 적용가능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요한
2012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요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중국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주민자치센터의 공공서비스품질이 참여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가치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푸드 트럭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공서비스품질이 참여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과 가치지각의 매개효과분석 : 서울시 강북구 주민..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중국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