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경영의 새로운 효과 지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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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경영의 새로운 효과 지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환경문제에 대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위: 상황적 이론
김인숙
언론과 사회 15 85-109
[1997]
화법 교육의 문제: 침묵의 유형과 교육적 의의
조직-공중 관계의 양면성: 부정적 관계특성의 탐색과 측정
문 빛
한국언론학보 55 5 416-447
[2011]
정보제공자와 정보수용자의 특성이 부정적 구전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
이학식
소비자학연구 5 2 33-44
[1994]
인터넷의 양방향 공개커뮤니케이션 장을 창출한 적극적 발신행위자의 속성에 관한 연구 : 오피니언 리더의 속성을 중심으로
김관규
한국언론정보학보 31 51-84
[2005]
인터넷상에서 조직-공중관계성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욱
광고학연구 14 1 7-30
[2003]
의사소통적 행위로서 침묵의 구조적 유형과 전략
김종수
독일문학 47 3 352-370
[2006]
외모지상주의 문제에 관한 공중별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관한 연구: Grunig의 상황적 이론을 적용하여
남경태
한국광고홍보학보 8 3 237-270
[2006]
온라인과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상황이 공중 세분화 변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정호
언론과학연구 7 1 319-350
[2007]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영향력에 미치는효과: 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이태민
마케팅연구 21 1 29-56
[2006]
소비자시민성의 개념화 및 척도개발
김정은
소비자학연구 19 1 47-71
[2008]
소비자만족/불만족과 선행변수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이재록
광고학연구 13 3 187-208
[2002]
서베이 중심의 2차적 공중의 관여도와 정보행동 및 매체선택 행동에 관한 연구
상황이론을 적용한 목표 공중 분석에 관한 연구
권중록
홍보학 연구 4 1 5-40
[2000]
부정적 구전정보의 유형에 따른 구전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전성률
소비자학연구 14 4 2-44
[2003]
발화상황의 공공성, 의견표명의지,커뮤니케이션 효능성의 관계
장윤재
한국언론학보 51 1 172-198
[2007]
기업의 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이 고객의 추천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브랜드 관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류강석
소비자학연구 15 3 87-110
[2004]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김창호
광고연구 35 여름 55-77
[1997]
구매 결정후의 인지부조화가 구매후 정보탐색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광고학연구 17 5 7-18
[2006]
관계성-조직-공중 차원 PR 효과 변인 간 인과관계 연구
김형석
홍보학연구 12 1 5-45
[2008]
공개적 의견표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의견, 여론지각, 지각편향
박선희
한국언론정보학보 42 2 167-203
[2008]
고객만족, 충성도, 미래 행동에 대한 관계성 정도의 영향력: 지역 은행의 경우
김영욱
한국광고홍보학보 9 1 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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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Utility of Situational Theory of Publics for Assessing Public Response to Disaster Prediction
The Public and Its Problems
The Hidden 25 Percent : An Analysis of Non-Response on the 1980 General Social Survey
The Emergence of the Communicative Value of Silence
The Dynamics of Human Communication: A Laboratory Approach
The Crowd and the Public and Other Essays
Strategic management, publics and issues, In Excellence in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 Management
Strategic Thinking about Employee Communication Behavior(ECB) in Public Relations: Testing the Models of Megaphoning and Scouting Effects in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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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erra club study shows who becomes activis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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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vernment-community relationships : Extending the relational theory of public rel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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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icating and Validating Communicant Activeness in Problem Solving
Examining city-resident relationships; Linking community relations, relationship building activities, and satisfaction eval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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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titudes can be measur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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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aradigm for Developing Better Measures of Marketing Constr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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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경영의 새로운 효과 지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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