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경영의 새로운 효과 지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관계경영의 새로운 효과 지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환경문제에 대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위: 상황적 이론
    김인숙 언론과 사회 15 85-109 [1997]
  • 화법 교육의 문제: 침묵의 유형과 교육적 의의
    장영희 화법연구 9 43-68 [2006]
  • 조직-공중 관계의 양면성: 부정적 관계특성의 탐색과 측정
    문 빛 한국언론학보 55 5 416-447 [2011]
  • 정보제공자와 정보수용자의 특성이 부정적 구전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
    이학식 소비자학연구 5 2 33-44 [1994]
  • 인터넷의 양방향 공개커뮤니케이션 장을 창출한 적극적 발신행위자의 속성에 관한 연구 : 오피니언 리더의 속성을 중심으로
    김관규 한국언론정보학보 31 51-84 [2005]
  • 인터넷상에서 조직-공중관계성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욱 광고학연구 14 1 7-30 [2003]
  • 의사소통적 행위로서 침묵의 구조적 유형과 전략
    김종수 독일문학 47 3 352-370 [2006]
  • 외모지상주의 문제에 관한 공중별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관한 연구: Grunig의 상황적 이론을 적용하여
    남경태 한국광고홍보학보 8 3 237-270 [2006]
  • 온라인과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상황이 공중 세분화 변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정호 언론과학연구 7 1 319-350 [2007]
  •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영향력에 미치는효과: 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이태민 마케팅연구 21 1 29-56 [2006]
  • 연령별(전국) 추계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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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론과 현대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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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언어행동과 비언어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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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시민성의 개념화 및 척도개발
    김정은 소비자학연구 19 1 47-71 [2008]
  • 소비자만족/불만족과 선행변수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이재록 광고학연구 13 3 187-208 [2002]
  • 소비자 행동 : 마케팅전략적 접근
    이학식 - [2001]
  • 서베이 중심의 2차적 공중의 관여도와 정보행동 및 매체선택 행동에 관한 연구
    윤희중 홍보학 연구 2 2-31 [1998]
  • 상황이론을 적용한 목표 공중 분석에 관한 연구
    권중록 홍보학 연구 4 1 5-40 [2000]
  • 부정적 구전정보의 유형에 따른 구전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전성률 소비자학연구 14 4 2-44 [2003]
  • 발화상황의 공공성, 의견표명의지,커뮤니케이션 효능성의 관계
    장윤재 한국언론학보 51 1 172-198 [2007]
  • 미디어와 투표행동
    김무곤 - [2001]
  • 기업의 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이 고객의 추천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브랜드 관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류강석 소비자학연구 15 3 87-110 [2004]
  •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김창호 광고연구 35 여름 55-77 [1997]
  • 구매 결정후의 인지부조화가 구매후 정보탐색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광고학연구 17 5 7-18 [2006]
  • 관계성-조직-공중 차원 PR 효과 변인 간 인과관계 연구
    김형석 홍보학연구 12 1 5-45 [2008]
  • 공개적 의견표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의견, 여론지각, 지각편향
    박선희 한국언론정보학보 42 2 167-203 [2008]
  • 고객만족, 충성도, 미래 행동에 대한 관계성 정도의 영향력: 지역 은행의 경우
    김영욱 한국광고홍보학보 9 1 7-29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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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nvironmental Concern and Situational Theory : Implications for Communication With Environmental Publ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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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ployees as Boundary Spanners: Predicting Employees’ External Communication Behavior Through Employee-Organization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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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ffects of Word-of-Mouth and Product-Attitude Information on Persuasion : An Accessibility-Diagnosticity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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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ffect of support and personal distance on the definition of key publics for the issue of AI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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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rystallizing Public Opin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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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sumers’ Responses to Negative Word-of-Mouth Communication : An Attribution Theory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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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ceptualizing employee silence and employee voice as multidimensional constructs
    Dyne, L. V. Journal of Management Studies 40 6 1359-1392 [2003]
  • Communication by agricultural publics : Internal and external orient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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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ttitudes can be measur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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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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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situational theory of publics: Conceptual history, recent challenges, and new research, In Public Relations Research: An International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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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Paradigm for Developing Better Measures of Marketing Constr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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