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켓 점포속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SSM과 독립자영SM의 비교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안성우 권승구
    • 제어번호 103732019
    • 학술지명 유통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10 No. 11 [ 2012 ]
    • 발행처 한국유통과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disa.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1-70 ( 1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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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슈퍼마켓 점포속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SSM과 독립자영SM의 비교연구”' 의 참고문헌

  • 종합슈퍼마켓의 입지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천안상권을 중심으로
    소장훈 유통과학연구 10 5 37-43 [2012]
  • 서비스 회복 노력, 서비스 회복 만족, 관계품질 및 점포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보쌈전문 중저가 한식당을 중심으로
    김현철 관광연구 24 3 395-417 [2009]
  • 백화점 서비스 회복과정의 지각된 공정성이 점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한 유통연구 10 3 59-86 [2005]
  •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전통시장 선택속성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의 조절효과와 소비자 가치의 매개효과
    이영철 유통과학연구 10 1 33-42 [2012]
  • 국내 대형슈퍼의 개량확률모델에 관한 실증연구
    안성우 유통과학연구 7 3 5-24 [2009]
  • The structure of commitment in exchange
    Gundlach G T Journal of Marketing 59 78-92 [1995]
  •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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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Impacts of Servicescape and Human Services onCustomer Responses : The Case of Healthcare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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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Difference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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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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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s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R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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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opping Motives, Emotional States, and Retail Outco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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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 : An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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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rketing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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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study on the selection and satisfaction factors, four retail sto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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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Typology of Apparel Shopping Orientation Segments Among Female Consu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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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Study on the Competition Strategy for Private Super Market against Super Super
    Yoo, Seung-Woo Journal of Industrial Distribution & Business 2 2 39-45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