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연상이 소비자의 자아연관성과 개별브랜드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덕수
최낙환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덕수
최낙환
제어번호
103731781
학술지명
유통과학연구
권호사항
Vol. 9 No. 1 [ 2011 ]
발행처
한국유통과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disa.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15 ( 1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연상이 소비자의 자아연관성과 개별브랜드의 충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