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특성과 소비자신뢰가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미송 최형규 김동환
    • 제어번호 103730877
    • 학술지명 유통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1 [ 2013 ]
    • 발행처 한국유통과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disa.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53 ( 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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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특성과 소비자신뢰가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 Eco-Mom(환경친화주부)의 정체성과 그린생활의 의미 분석
    서선영 소비문화연구 13 3 123-139 [2010]
  • 친환경농식품의 고객충성도 및 구매특성에 관한 연구
    조제억 한국유기농업학회지 17 3 273-289 [2009]
  •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구매행태 특성분석-비자를 중심으로
    안병렬 한국유기농업학회지 13 3 229-242 [2005]
  • 친환경농산물 소비자의 소비 및 의식실태에 대한 분석과 마케팅전략 수립에 대한 시사점
    김호 식품유통연구 27 3 43-62 [2010]
  • 주부들의 생활양식유형에 따른 유기농산물 구매특성 분석
    강이주 소비문화연구 11 1 1-20 [2008]
  • 유기농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계획적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최화선 유통과학연구 10 2 53-62 [2012]
  • 유기농산물구매 및 추가지불가격 영향요인 분석
    허경옥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9 2 77-92 [2005]
  • 우리나라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 의향분석
    이종성 생명과학회지 12 4 433-441 [2002]
  • 수도권 소비자의 친환경농산물 소비실태 분석과 소비확대 전략
    허승욱 한국유기농업학회지 11 4 2-38 [2003]
  •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농산물 인지도 및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 농업경영.정책연구 38 2 196-219 [2011]
  • 소비자의 환경보전행동이 환경제품 및 중고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허경옥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2 9 85-97 [2004]
  • 소비자의 친환경 농산물 구매형태 조사연구
    신철노 농업생명과학연구 42 1 77-99 [2008]
  • 소비자의 식품안전에 대한 태도와 친환경농산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김성숙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5 6 15-32 [2007]
  • 대전지역 주부의 친환경농산물 구매행동
    김인정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6 3 386-397 [2011]
  • 건강동기와 환경에 대한 관심이 유기농 식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소진 소비문화연구 10 4 107-126 [2007]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jzen, Icek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Decision Processes 50 179-211 [1991]
  • The Role of Ethical Obligation and Self-identity in Ethical Consumer Cho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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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Effect of Fair Trade on Consumer Behavior: In Terms of Ethical Consumerism
    김광석 경영학연구 38 1 295-315 [2009]
  • Structural Equation Modelling with AMOS 6.0
    Lee, Haksik 71-72 [2007]
  • Production and Consumption Status and Market Prospects for Environment-Friendly Agri-foods
    Kim, Chang-Gil - [2012]
  • New Amos 7.0 Structural Equation Model Analysis
    Kim, Gye-Soo 398-402 [2007]
  • Food choice : A Conceptual Model of the Process
    Furst, T. Appetite 26 3 247-266 [1996]
  • Fair-Trade Beliefs, Attitudes and Buying Behavior of Belgian Consu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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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thics in Consumer Choice : A Multivariate Modelling Approach
    Shaw, Deirdr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0 1485-1489 [2003]
  • Environmentally Responsible Purchase Behaviour : A Test of a Consumer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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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 Fair Trade and Eco-Labels in Coffee Wake Up the Consumer Sc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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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alysis of Consumer Preferences and Purchasing Behaviors towards Environmentally Friendly Agricultural Products
    Kim, Chang-Gil - [2005]
  • An Assessment of Ethical Obligation and Self-identity in Ethical Consumer Decision-making : A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pproach
    Shaw, Deirdre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26 4 286-29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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