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특성과 소비자신뢰가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
저자
김미송
최형규
김동환
-
제어번호
103730877
-
학술지명
유통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1
[
2013
]
-
발행처
한국유통과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disa.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53
(
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소비자특성과 소비자신뢰가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 Eco-Mom(환경친화주부)의 정체성과 그린생활의 의미 분석
서선영
소비문화연구 13 3 123-139
[2010]
-
친환경농식품의 고객충성도 및 구매특성에 관한 연구
조제억
한국유기농업학회지 17 3 273-289
[2009]
-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구매행태 특성분석-비자를 중심으로
안병렬
한국유기농업학회지 13 3 229-242
[2005]
-
친환경농산물 소비자의 소비 및 의식실태에 대한 분석과 마케팅전략 수립에 대한 시사점
김호
식품유통연구 27 3 43-62
[2010]
-
주부들의 생활양식유형에 따른 유기농산물 구매특성 분석
강이주
소비문화연구 11 1 1-20
[2008]
-
유기농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계획적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최화선
유통과학연구 10 2 53-62
[2012]
-
유기농산물구매 및 추가지불가격 영향요인 분석
허경옥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9 2 77-92
[2005]
-
우리나라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 의향분석
이종성
생명과학회지 12 4 433-441
[2002]
-
수도권 소비자의 친환경농산물 소비실태 분석과 소비확대 전략
허승욱
한국유기농업학회지 11 4 2-38
[2003]
-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농산물 인지도 및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
농업경영.정책연구 38 2 196-219
[2011]
-
소비자의 환경보전행동이 환경제품 및 중고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허경옥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2 9 85-97
[2004]
-
소비자의 친환경 농산물 구매형태 조사연구
신철노
농업생명과학연구 42 1 77-99
[2008]
-
-
소비자의 식품안전에 대한 태도와 친환경농산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김성숙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5 6 15-32
[2007]
-
대전지역 주부의 친환경농산물 구매행동
김인정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6 3 386-397
[2011]
-
건강동기와 환경에 대한 관심이 유기농 식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소진
소비문화연구 10 4 107-126
[2007]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jzen, Icek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Decision Processes 50 179-211
[1991]
-
The Role of Ethical Obligation and Self-identity in Ethical Consumer Choice
Shaw, Deirdre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26 2 109-116
[2002]
-
The Effect of Fair Trade on Consumer Behavior: In Terms of Ethical Consumerism
김광석
경영학연구 38 1 295-315
[2009]
-
Structural Equation Modelling with AMOS 6.0
-
Production and Consumption Status and Market Prospects for Environment-Friendly Agri-foods
-
New Amos 7.0 Structural Equation Model Analysis
-
Food choice : A Conceptual Model of the Process
-
Fair-Trade Beliefs, Attitudes and Buying Behavior of Belgian Consumers
Plesmacker, P. D.
International Journal Nonprofit and Voluntary Sector Marketing 11 1 125-138
[2006]
-
Ethics in Consumer Choice : A Multivariate Modelling Approach
Shaw, Deirdr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0 1485-1489
[2003]
-
Environmentally Responsible Purchase Behaviour : A Test of a Consumer Model
-
Do Fair Trade and Eco-Labels in Coffee Wake Up the Consumer Science?
-
Analysis of Consumer Preferences and Purchasing Behaviors towards Environmentally Friendly Agricultural Products
-
An Assessment of Ethical Obligation and Self-identity in Ethical Consumer Decision-making : A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pproach
Shaw, Deirdre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26 4 286-293
[2002]
-
A Study of Consumer’s Environmental Consciousness and Purchasing Behavior of Environmental Goods
'
소비자특성과 소비자신뢰가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