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이 쇼핑가치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 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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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조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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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37307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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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유통과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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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0
No.
4
[
2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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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유통과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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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odisa.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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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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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21-28
(
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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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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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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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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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서비스품질이 쇼핑가치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 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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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시장세분화와세분시장별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차이분석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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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서비스품질과 가맹본부에 대한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성순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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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테이너항만 서비스품질차원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선사의 규모와 컨테이너항만 입지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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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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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시장세분화와 소비자행동 차이 분석: 카페베네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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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6개 메이저 브랜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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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지자체 및 서울 구별 커피전문점 시장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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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래시장의 서비스 품질이 거래관계의 질과 고객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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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가치가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매개변수로서의 제품속성 중요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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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에게 커피전문점의 의미는 무엇이며, 어떻게 이용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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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 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 -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성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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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플렉스 영화관 시설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 반응과 재방문 의도에 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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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내 체험·물리적 요인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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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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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들이 지각하는 종합슈퍼마켓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가치,소비감정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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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적-유용적 동기에 따른 커피전문점 시장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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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고객만족’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박종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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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bin, B.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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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utilitarian and hedonic online shopping value on consumer preference and intentions
Overby, J.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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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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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ice Quality-Loyalty Relationship in Retail Services : Does Commitment Matter?
Fullerton,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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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ternet and the Price-Value-Loyalty Ch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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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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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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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A hierarchical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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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ping value in online auctions : Theirantecedents and outcomes
Lee, M.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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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l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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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profitability and the economic worth of customers: what we know and what we need to lea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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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the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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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the hedonic and utilitarian sources of consumer attitu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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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Investigating differential effects on retail outco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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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bholkar, P.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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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상반기 프랜차이즈 산업 경기전망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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