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보육과정 보육프로그램 과학 관련 활동 내용 분석: 만 3, 4, 5세를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표준보육과정 보육프로그램 과학 관련 활동 내용 분석: 만 3, 4, 5세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유치원교육활동 지도자료의 과학교육내용 분석
김현지
한국영유아보육학 23 1-21
[2003]
유치원교육활동 지도자료에 나타난 과학 관련 활동 분석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 교사들의 과학교육 실태 및 인식 비교연구
이정화
열린유아교육연구 6 4 103-123
[2002]
유치원 소집단 과학활동에 대한 임상장학활동 분석
김경미
영유아교육연구 4 21-46
[2001]
유치원 교사들의 과학불안과 과학불안 요인
이경민
미래유아교육학회지 12 1 385-406
[2005]
교사의 언어적 상호작용 형태와 유아의 과학적 태도 및 성취와의 관계
과학교육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교육목표 및 교수 방법 인식에 관한 연구
경남지역 유아교사의 과학교육 실태와 유아과학교육의 방향
한미라
미래유아교육학회지 13 2 25-65
[2006]
The young child as scientist
Science Experience for the Early Childhood Years: An Integrated Approach
Pedagogical developments in early childhood and primary science teaching. In Science in the early years of schooling: An Australasian Perspective Perth
National science education standards
Investigating science with young children
Getting Started in Science, A Blue Print for Elementary School Science Education
Elementary science methods: A constructivist approach
Curriculum in early childhood
Bridging Practices: Intertwining Content and Pedagogy in Teaching and Learning to Teach
Ball, D. L
Journal of Teacher Education 51 3 241-247
[2000]
'
표준보육과정 보육프로그램 과학 관련 활동 내용 분석: 만 3, 4, 5세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