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원산지 이미지, 브랜드 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보영
이가영
송니은
Kim, Bo-Young
Lee, Ga-Young
Song, Ni-Eu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보영
이가영
송니은
Kim, Bo-Young
Lee, Ga-Young
Song, Ni-Eun
제어번호
103724394
학술지명
경영과 정보연구
권호사항
Vol. 36 No. 3 [ 2017 ]
발행처
대한경영정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3)
일반 경영 133건
인용/피인용
원산지 이미지, 브랜드 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 ...
' 원산지 이미지, 브랜드 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134
0
0.0%
계
13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