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이해프로그램 적용이 장애아동에 대한비장애아동의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K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
장애이해프로그램 적용이 장애아동에 대한비장애아동의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K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 장애학생 통합교육:특수교육과 일반교육의 관계 재정립
-
특수학급 운영실태와 개선방향-서울특별시 초등학교 특수학급을 중심으로-
-
통합된 놀이 프로그램이 장애아동에 대한 일반아동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
통합교육의 패러다임 이동과 학교 교육의 질적 운영
김정권
현장특수교육 4 4 8-21
[1997]
-
초등학생에 대한 장애인식개선 교육 프로그램이 장애이해 및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중학교 재량활동 ‘장애이해 프로그램’을 통한 비장애학생의 장애학생에 대한 태도 변화
-
정신지체 특수 학급 아동의 태도개선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
-
장애이해프로그램이 일반아동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효과
-
장애이해프로그램이 비장애아동의 장애아동에 대한 태도개선에 미치는 영향
-
장애이해프로그램이 비장애아동의 자아개념과 장애아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장애이해 프로그램이 일반아동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장애아동 프로그램 적용이 비장애아동의 태도와 자아개념에 미치는 효과
-
일반아동의 장애이해 프로그램이 장애아 수용태도에 미치는 효과
-
국내 '통합교육프로그램'의 최근 동향
김동일
특수교육학연구 40 2 333-353
[2005]
-
구조화된 통합 놀이 프로그램이 장애 유아와 일반 유아의 친구 관계에 미치는 영향
-
경도장애학생의 완전통합을 위한 초등학교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일 분석
박현숙
특수교육학회연구 34 1 1-29
[1999]
-
Preschool Children's understanding of disability: Experience leading to the elaboration of the concept of hearing loss
-
Mainstreaming: Toward and explication of construct, in Alternatives for teaching exceptional children
-
Effects of structured interactions with severely handicapped peers on children's attitude
Voeltz,L.M
American Journal of Mental Deficiency 86 380-389
[1982]
-
Creating Inclusive Classrooms: Effective and Reflective Practices
-
Children's attitude toward handicapped peers
Voeltz,L.M
American Journal of Mental Deficiency 86 455-464
[1980]
'
장애이해프로그램 적용이 장애아동에 대한비장애아동의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K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