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구재단의 연구 결과와 연계한 초등학교용STEAM 융합교육 자료 개발
'
한국연구재단의 연구 결과와 연계한 초등학교용STEAM 융합교육 자료 개발' 의 참고문헌
-
현장 적용 사례를 통한 융합인재교육(STEAM)의 이 해
-
키넥트 기술을 이용한 지구과학 교육용 콘텐츠 개발
-
초등학교 통합교과를 활용한 에너지 STEAM 교육프로그램 개발
금지헌
실과교육연구 19 2 111-129
[2013]
-
초등학교 융합인재교육(STEAM)의 발전 방향 모색
안동순
교육종합연구 10 3 75-96
[2012]
-
초등학교 실과의 T-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수업적용
김방희
창의력교육연구 12 3 209-228
[2012]
-
창의적 융합인재양성을 위한 STEAM 교육과정 모형 개발
최유현
한국기술교육학회지 12 3 63-87
[2012]
-
창의인재와 선진과학 기술로 여는 대한민국. 2011년도 교과부 연두업무보고
-
착시예술의 과학적 접근을 통한 초등학교 과학예술 융합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이공계 기피 현상을 통해 본 한국과학기술자 사회의 특성
-
박사
-
융합인재교육(STEAM)의 이해와 적용-미국 STEM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
융합인재교육(STEAM)을 적용한 초등 수학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 효과
이승우
초등수학교육 16 1 35-55
[2013]
-
융합인재교육(STEAM) 실행 방향 정립을 위한 기초연구
-
실과 교과 중심의 STEAM 융합인재교육 모형 개발
이철현
한국실과교육학회지 24 4 139-161
[2011]
-
실과 가정생활 영역을 활용한 융합인재교육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실과에 대한 태도와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
금지헌
한국가정과교육학회지 24 1 61-71
[2012]
-
-
스마트 교육 혁명 : 2015, 새로운 학교가 온다!
-
-
미국의 STEM 교육 동향 및 실태 분석을 바탕으로 국내 초중등 STEAM 교육의 방향 제안
-
-
공업계열 전문계고등학교 전기, 전자, 통신 분야의 활동 중심 STEM 교육프로그램 개발
-
The reading-science lerning-writing connection:Breakthroughs , barriers, and promises
Holliday, W.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31 877-893
[1994]
-
STEM: Moving the liberal arts education in to the 21st century
Bevins, S.
Technology and Engineering 71 4 10-13
[2011]
-
STEM 통합 접근의 기술 수업 설계 모형 개발
-
STEAM 프로그램을 적용한 과학수업이초등학생의 창의성과 과학교과 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김덕호
한국과학교육학회지 34 1 43-54
[2014]
-
STEAM 수업 모델 연구단(교통 물체의 속력)
-
STEAM 기반 통합교과 학습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인성에 미치는 영향
권순범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7 2 79-86
[2012]
-
-
-
Revitalizing instruction in science genres: Connecting knowledge production with writing to learn in science
-
Language and literacy in sciennce education
-
In science of a rationale for multi cultural science education
-
An introduction to integrative STEM education
-
'코드‘를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성향에 미치는 효과
김기열
한국기술교육학회지 13 1 1-22
[2013]
'
한국연구재단의 연구 결과와 연계한 초등학교용STEAM 융합교육 자료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