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제공자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 자에 대한 평가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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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상세정보
인용/피인용
상담서비스 품질에 대한 상담사와 소비자의 인식차이 비교: 상호지향성 모델을 중심으로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다채널을 통한 건강정보 검색과 의료진에 대한 인식 연구 : 이용자 속성과 디지털 디바이드 ..항공사 브랜드 명성이 신뢰, 동일시, 결속을 통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서비스제공자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 자에 대한 평가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