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서비스제공자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 자에 대한 평가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김경애
김상희
박재범
2013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경애
김상희
박재범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서비스제공자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 자에 대한 평가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상담서비스 품질에 대한 상담사와 소비자의 인식차이 비교: 상호지향성 모델을 중심으로
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다채널을 통한 건강정보 검색과 의료진에 대한 인식 연구 : 이용자 속성과 디지털 디바이드 ..
항공사 브랜드 명성이 신뢰, 동일시, 결속을 통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제공자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 자에 대한 평가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