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지향성과 서비스가치가 학생만족과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학교육 서비스 경쟁력 강화방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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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지향성과 서비스가치가 학생만족과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학교육 서비스 경쟁력 강화방안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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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 고객만족경영연구 2 1 69-100 [2000]
  • 지각된 환경특성과 조직특성이 대학관리자의 의도된 마케팅 전략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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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지향성의 영향요인과 결과의 인과관계:국내전문대학을 중심으로
    이용기 경영학연구 27 3 729-757 [1998]
  • 시장지향성과 성과: 사원만족, 고객만족 및 기업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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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성영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논문집 - [1998]
  • 박사
  • 대학교육서비스 질의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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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학교육서비스 마케팅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최덕철 마케팅과학연구 6 339-366 [2000]
  • 국립대학교육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의 척도개발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김미라 소비자학연구 16 3 25-43 [2005]
  •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과 진로탐색활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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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미란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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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재형 경영교육연구 1 2 123-138 [1997]
  • 고객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마케팅연구 17 2 25-55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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