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자원의 친환경성과 가공제품의 적합성이 지역브랜드와 공동브랜드의 신뢰전이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제품을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지역자원의 친환경성과 가공제품의 적합성이 지역브랜드와 공동브랜드의 신뢰전이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제품을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택배서비스 신뢰에서 전자상점에 대한 신뢰로의 전이 - 온라인 구전효과 조절적 역할의 관점에서 -
    박상철 물류학회지 17 4 131-158 [2007]
  • 친환경 제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양인목 벤처창업연구 7 4 55-64 [2012]
  • 유통업체에 대한 신뢰가 Private Label 제품과 제조업체에 대한 신뢰로 전이되는 현상에 관한 연구
    김향미 유통연구 14 2 67-95 [2009]
  • 외식산업분야에서 기업형 블로그의 구전정보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
    임성택 호텔경영학연구 20 5 165-180 [2011]
  • 오픈마켓 테넌트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오픈마켓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전이를 중심으로
    오종철 서비스경영학회지 14 5 249-272 [2013]
  •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 수립 방안 - 감귤가공제품을 중심으로
  • 스타우드 기업 호텔 유니폼의 구성요소가 이미지적합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수현 한국디자인포럼 37 37 7-18 [2012]
  •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특성요인에 대한 연구
    이종호 대한경영학회지 17 1 35-53 [2004]
  •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관여도가 확장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외식업을 중심으로-
    박은아 기업경영연구 15 3 245-261 [2008]
  •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활용한 지역브랜드 구축 방안
    김의근 173-185 [2013]
  • 브랜드확장의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제품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우용 마케팅연구 17 3 93-122 [2002]
  • 브랜드컨셉과 수상정보간의 적합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쟁 브랜드컨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지은 광고학연구 22 4 137-160 [2011]
  • 브랜드차원의 평가가 기업차원의 이미지전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인원 지식경영연구 12 3 27-37 [2011]
  • 부여군 공동브랜드 굿뜨래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김신애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4 4 1620-1631 [2013]
  • 모브랜드의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확장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성도와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구동모 126-146 [2011]
  • 도시이미지가 도시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미치는 영향 : 제주를 중심으로
    김형길 - [2011]
  • 기업이미지와 기업-제품 적합성 및 소비자-기업 동일시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매개효과와 조절효과
    문준연 상품학연구 26 4 47-59 [2008]
  • 국가-제품 이미지 적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적대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유경 무역연구 6 3 327-347 [2010]
  • 가상세계에서 3차원 아바타 판매원이 소비자 온라인 구매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채성욱 지식경영연구 10 3 153-173 [2009]
  • 가격제시형태가 소비자의 브랜드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친숙도와 브랜드 적합성과의 상호작용
    이지은 소비자학연구 20 4 129-151 [2009]
  • Trust Transfer on the World Wide Web
    Stewart, K. J. Organization Science 14 1 5-17 [2003]
  •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Risk on Consumers’ Evaluations of Product Incongruity : Preference for the Norm
    Campbell, M.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8 3 439-449 [2001]
  • The Effects of Brand Extensions on Market Share and Advertising Efficiency
    Smith, D.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3 296-313 [1992]
  • The Company and the Product :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Brown, T. J. Journal of Marketing 61 1 68-84 [1997]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3 20-38 [1994]
  • Observations : Building Brand Equity by Managing the Brand's Relationships
    Blackston,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2 79-83 [1992]
  •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 [1991]
  • Inference Effects without Inference Making? Effects of Missing Information on Discounting and Use of Presented Information
    Simmons, C.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477-491 [1991]
  •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s : The Role of Product Feature Similarity and Brand Concept Consistency
    Park, C. 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2 185-193 [1991]
  • Corporate Reputations : Strategies for Developing the Corporate Brand
    Dowling, G. R. - [1994]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 [1982]
  •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Aaker, D. A. Journal of Marketing 54 1 27-41 [1990]
  • Click & Mortar 여행사에서 전환비용과 신뢰의 전이가고객 e-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만 관광학연구 33 4 191-208 [2009]
  • Bricks & Clicks 서점에서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신뢰의 전이, 전환비용, 개인의 태도
    정남호 경영학연구 36 1 183-204 [2007]
  • Brand Leverage: Strategy for Growth in a Cost-Controlled World
    Tauber, E.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8 26-30 [1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