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지역자원의 친환경성과 가공제품의 적합성이 지역브랜드와 공동브랜드의 신뢰전이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제품을중심으로.
김윤정
황용철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윤정
황용철
참고문헌( 39)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지역자원의 친환경성과 가공제품의 적합성이 지역브랜 ...
' 지역자원의 친환경성과 가공제품의 적합성이 지역브랜드와 공동브랜드의 신뢰전이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제품을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택배서비스 신뢰에서 전자상점에 대한 신뢰로의 전이 - 온라인 구전효과 조절적 역할의 관점에서 -
박상철
물류학회지 17 4 131-158
[2007]
친환경행동과 친환경소비주의의 결정요인들
김연신
한국광고홍보학보 6 4 7-49
[2004]
친환경제품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권오병
김민용
유호선
이효원
정구현
231-234
[2012]
친환경 제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양인목
벤처창업연구 7 4 55-64
[2012]
제주지역 농산물 온라인 쇼핑에 대한 소비자 만족요인과 구매 후 행동에 관한 연구
황용철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1 2 59-71
[2013]
유통업체에 대한 신뢰가 Private Label 제품과 제조업체에 대한 신뢰로 전이되는 현상에 관한 연구
김향미
유통연구 14 2 67-95
[2009]
외식산업분야에서 기업형 블로그의 구전정보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
임성택
호텔경영학연구 20 5 165-180
[2011]
오픈마켓 테넌트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오픈마켓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전이를 중심으로
오종철
서비스경영학회지 14 5 249-272
[2013]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 수립 방안 - 감귤가공제품을 중심으로
(재)제주테크노파크 정책기획단
-
[2010]
스타우드 기업 호텔 유니폼의 구성요소가 이미지적합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수현
한국디자인포럼 37 37 7-18
[2012]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특성요인에 대한 연구
이종호
대한경영학회지 17 1 35-53
[2004]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관여도가 확장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외식업을 중심으로-
박은아
기업경영연구 15 3 245-261
[2008]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활용한 지역브랜드 구축 방안
김의근
173-185
[2013]
브랜드확장의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제품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우용
마케팅연구 17 3 93-122
[2002]
브랜드컨셉과 수상정보간의 적합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쟁 브랜드컨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지은
광고학연구 22 4 137-160
[2011]
브랜드차원의 평가가 기업차원의 이미지전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인원
지식경영연구 12 3 27-37
[2011]
브랜드 신뢰 요인이 소비자의 경제적 사회적 충성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정직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15 2 171-188
[2012]
부여군 공동브랜드 굿뜨래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김신애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4 4 1620-1631
[2013]
모브랜드의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확장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성도와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구동모
126-146
[2011]
도시이미지가 도시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미치는 영향 : 제주를 중심으로
김형길
-
[2011]
기업이미지와 기업-제품 적합성 및 소비자-기업 동일시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매개효과와 조절효과
문준연
상품학연구 26 4 47-59
[2008]
국가-제품 이미지 적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적대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유경
무역연구 6 3 327-347
[2010]
가상세계에서 3차원 아바타 판매원이 소비자 온라인 구매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채성욱
지식경영연구 10 3 153-173
[2009]
가격제시형태가 소비자의 브랜드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친숙도와 브랜드 적합성과의 상호작용
이지은
소비자학연구 20 4 129-151
[2009]
Trust Transfer on the World Wide Web
Stewart, K. J.
Organization Science 14 1 5-17
[2003]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Risk on Consumers’ Evaluations of Product Incongruity : Preference for the Norm
Campbell, M.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8 3 439-449
[2001]
The Effects of Brand Extensions on Market Share and Advertising Efficiency
Smith, D.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3 296-313
[1992]
The Company and the Product :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Brown, T. J.
Journal of Marketing 61 1 68-84
[1997]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3 20-38
[1994]
Observations : Building Brand Equity by Managing the Brand's Relationships
Blackston,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2 79-83
[1992]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
[1991]
Inference Effects without Inference Making? Effects of Missing Information on Discounting and Use of Presented Information
Simmons, C.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477-491
[1991]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s : The Role of Product Feature Similarity and Brand Concept Consistency
Park, C. 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2 185-193
[1991]
Corporate Reputations : Strategies for Developing the Corporate Brand
Dowling, G. R.
-
[1994]
Consumer behavior
Engel, J. F
-
[1982]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Aaker, D. A.
Journal of Marketing 54 1 27-41
[1990]
Click & Mortar 여행사에서 전환비용과 신뢰의 전이가고객 e-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만
관광학연구 33 4 191-208
[2009]
Bricks & Clicks 서점에서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신뢰의 전이, 전환비용, 개인의 태도
정남호
경영학연구 36 1 183-204
[2007]
Brand Leverage: Strategy for Growth in a Cost-Controlled World
Tauber, E.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8 26-30
[1988]
' 지역자원의 친환경성과 가공제품의 적합성이 지역브랜드와 공동브랜드의 신뢰전이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제품을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