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내용 요소 분석을 통해 본 역사 교육과정 개정의 계열성 - 2007ㆍ2009ㆍ2015 개정 교육과정 사례를 중심으로 -
辛素然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辛素然
제어번호
103703393
학술지명
전북사학
권호사항
Vol. 0 No. 51 [ 2017 ]
발행처
전북사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83-222 ( 4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전북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내용 요소 분석을 통해 본 역사 교육과정 개정의 계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