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유형을 중심으로
강신옥
김계숙
조윤민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신옥
김계숙
조윤민
제어번호
103687726
학술지명
대한피부미용학회지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5 ]
발행처
대한피부미용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7-17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