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의 명화차용효과(art infusion effect): 명화의 유명도 와 이미지를 중심으로
류여호수아
성영신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류여호수아
성영신
제어번호
103676202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권호사항
Vol. 15 No. 4 [ 2014 ]
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01-62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제품의 명화차용효과(art infusion effect): 명화의 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