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모바일 앱에서의 브랜드 체험과 정서적 유대감의 조절된 매개효과
-
-
저자
김상원
양병화
-
제어번호
103657973
-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6
]
-
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11-73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모바일 앱에서의 브랜드 체험과 정서적 유대감의 조절된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9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심리학
|
89
|
0
|
|
계 |
|
8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