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센터의 공공서비스품질이 참여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가치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민자치센터의 공공서비스품질이 참여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가치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에 대한 지각이 호텔레스토랑 이미지와 충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6 1 199-218
[2013]
-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
이원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4 2 47-73
[2016]
-
-
-
풀뿌리 민주주의와 대안적 자치모델의 모색: 주민자치센터와 주민조직의 자치활동을 중심으로
김영수
기억과 전망 34 187-236
[2016]
-
커뮤니티댄스 프로그램의 인적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재참여의도의 관계
주형철
한국체육학회지 54 1 413-426
[2015]
-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 대구광역시 민원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재필
사회과학연구 27 2 187-211
[2011]
-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모형의 개발과 검증
이재필
정치·정보연구 14 1 193-215
[2011]
-
-
주민자치활동과 커뮤니티 의식 수준 간의 관련성 연구
장준호
한국도시지리학회지 40 2 15-26
[2001]
-
주민자치센터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서울특별시 양천구를 중 심으로
홍윤숙
정부와 정책 7 1 5-38
[2014]
-
주민자치센터의 활성화 방안: 대구광역시북구를 중심으로
최근열
행정논총 40 2 135-165
[2002]
-
주민자치센터 참여가 커뮤니티 사회 자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전광역시를 중심으로
-
이용자 참여관점에서의 관광 쇼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수용결정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와 만족을 매개로 하여
임채관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9 2 119-135
[2014]
-
여가서비스 이용자들이 조직으로부터 존중받는다는 인식과 감정적 충성도가 지속적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세혁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5 1 67-75
[2011]
-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상업교육연구 26 3 111-134
[2012]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이유재
서비스마케팅저널 4 2 91-126
[2011]
-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
박영진
관광학연구 40 1 211-228
[2016]
-
-
-
브런치 카페의 서비스품질, 가치지각, 고객충성도의 영향관계
김건휘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2 2 1-12
[2016]
-
부동산중개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가치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명춘옥
주택연구 21 4 91-121
[2013]
-
-
로컬거버넌스 시스템으로 본 주민자치센터의 문제점과 그 원인: 군포시 사례를 중심으로
최진학
한국공공관리학보 20 1 1-29
[2006]
-
대학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학생만족, 명성 및 학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만수
교육행정학연구 29 1 153-174
[2011]
-
-
노인일자리사업의 참여정도가 참여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및 참여만족도의 매개효과 검증 : 시니어클럽에서 수행하는 시장형 노인일자리사업을 중심으로
박양숙
사회복지정책 42 3 191-216
[2015]
-
교육서비스품질에 대한 한국의 국립대학과 사립대학의 경쟁모델 비교
강만수
고객만족경영연구 13 2 201-219
[2011]
-
관광지역 특산물의 메뉴품질, 가치지각,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경주 특산물 빵을 중심으로
우이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1 3 29-39
[2015]
-
관광상품 가치지각에 관한 연구: 기획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연승호
관광학연구 27 4 219-234
[2004]
-
공공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광용
한국웰니스학회 10 1 45-54
[2015]
-
-
공공서비스품질모형의 개발적용: 서울서비스품질지수(SSI)를 중심으로
-
공공서비스 품질평가 모형 개발
이재필
한국공공관리학보 23 1 1-32
[2009]
-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과정품질, 결과품질,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라준영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181-205
[2008]
-
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 모형의 개발과 적용: PCSI (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이청림
마케팅연구 27 4 69-99
[2012]
-
공공 체육공원의 서비스품질과 만족에 관한 연구
-
박사
-
-
-
박사
-
「이용자가 지각하는 공공체육시설의 서비스품질과 성과간의 관 계」
-
-
-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Sheth, J. 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2 159-170
[1991]
-
Why Do Teens Spend Real Money in Virtual Words? A Consumption Values and Developmental Psychology Perspective on Virtual Consumption
Mätymäia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35 1 124-134
[2015]
-
Two Approaches to Service Quality Dimensions
Lehtinen, U.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11 2 287-303
[1991]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Journal of Marketing 60 31-46
[1996]
-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s
-
Service-Dominant Logic: Continuing the Evolution
Vargio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ervice 36 1 1-10
[2008]
-
-
Measurement and Management of the Sportscas
-
Measurement and Evaluation Model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
IAD분석을 통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의 발전방안 연구: 주민자치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심익섭
지방정부연구 19 1 147-172
[2015]
-
Experiential Value: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Environment
-
Effects of Price, Brand, and Store Information on Buyers’s Product Evaluations
Dodds, W. B.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8 307-319
[1991]
-
Custo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Multiple Item Scale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
A Measure of Service Quality for Retail Stores: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
'
주민자치센터의 공공서비스품질이 참여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가치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