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심현숙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심현숙
제어번호
103646852
학술지명
기업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23 No. 1 [ 2016 ]
발행처
한국기업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com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1-22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