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융복합시대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전자 상사의 신뢰 매개효과
이병주
이승희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병주
이승희
제어번호
103614211
학술지명
디지털융복합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9 [ 2016 ]
발행처
한국디지털정책학회
발행처 URL
http://www.policy.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9-10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융복합시대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