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항공사 브랜드 진정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LCC와 FSC의 차이를 중심으로
Sang-Yeon Song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Sang-Yeon Song
제어번호
103608839
학술지명
유통과학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5 [ 2016 ]
발행처
한국유통과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disa.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5-123 ( 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항공사 브랜드 진정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