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퀵서비스 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동일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효선
윤혜현
Jung, Hyo-Sun
Yoon, Hye-Hyun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효선
윤혜현
Jung, Hyo-Sun
Yoon, Hye-Hyu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퀵서비스 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