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용자 간의 관계와 SNS 브랜드 팬페이지 특성이 이용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배정미
박성연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배정미
박성연
제어번호
103585758
학술지명
예술인문사회융합멀티미디어논문지
권호사항
Vol. 7 No. 2 [ 2017 ]
발행처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2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이용자 간의 관계와 SNS 브랜드 팬페이지 특성이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