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Effects of brand familiarity and brand loyalty on imagery elaboration in online apparel shopping
Ui-Jeen Yu
조은주
Kim K. P. Johnso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Ui-Jeen Yu
조은주
Kim K. P. Johnson
제어번호
103557714
학술지명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권호사항
Vol. 8 No. 3 [ 2017 ]
발행처
한국마케팅과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3-206
언어
English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Effects of brand familiarity and brand loyalty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