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제품개발의 소비자 공동가치창출 활동에 관한 연구
이한근
강우성
강성호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한근
강우성
강성호
제어번호
103557678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21 No. 4 [ 2016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7-95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신제품개발의 소비자 공동가치창출 활동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