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학 글쓰기 교육에서 교수 학습과 연계한 상호주관적 평가 방안
이윤빈(Lee Yun bi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윤빈(Lee Yun bin)
주제어
assessment criteria
assessment method
college writing
inter-subjective assessment
writing assessment
글쓰기 평가
대학 글쓰기
상호주관적 평가
평가방안
평가준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45)
대학 글쓰기 207건
writing assessment 77건
college writing 72건
평가준거 54건
assessment criteria 18건
글쓰기 평가 8건
평가방안 6건
assessment method 3건
인용/피인용
대학 글쓰기 교육에서 교수 학습과 연계한 상호주관적 ...
' 대학 글쓰기 교육에서 교수 학습과 연계한 상호주관적 평가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ssessment criteria
assessment method
college writing
inter-subjective assessment
writing assessment
글쓰기 평가
대학 글쓰기
상호주관적 평가
평가방안
평가준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5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ssessment criteria
19
0
0.0%
assessment method
4
0
0.0%
college writing
73
0
0.0%
inter-subjective assessment
1
0
0.0%
writing assessment
78
0
0.0%
글쓰기 평가
9
0
0.0%
대학 글쓰기
208
0
0.0%
상호주관적 평가
1
0
0.0%
평가방안
7
0
0.0%
평가준거
55
0
0.0%
계
45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