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소비자의 소비자민감성 및 공유경제 서비스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역할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대학생소비자의 소비자민감성 및 공유경제 서비스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역할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s role attitude
  • consumersusceptibility
  • experience of consumer education
  • perceived benefit
  • perceived danger
  • platform(app) recognition
  • sharing economy service
  • 공유경제 서비스
  • 소비자 민감성
  • 소비자 역할태도
  • 소비자교육경험
  • 지각된 위험
  • 지각된 혜택
  • 플렛폼(App)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