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나다혜(Na, Dahye) 정재은(Chung, Jae-Eun) 차민정(Cha, Minjung)
- 제어번호 103524337
- 학술지명 소비문화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2 [ 2017 ]
- 발행처 한국소비문화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ca1997.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7-233 ( 27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7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주제어 Aesthetics Centrality of Visual Product Ae 가격(Price) 구매의도(Purchase Intentions) 만족(Satisfaction) 심미성(Aesthetics) 심미적 성향(Centrality of Visual Product Aesthetics) 제품의 가시성 (product visibility) 후회 (Regret)
유사주제 논문( 13,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