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가시성 및 가격과 소비자의 심미적 성향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매 후 평가에 미치는 영향: 심미성 · 기능성이 상충되는 상황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제품의 가시성 및 가격과 소비자의 심미적 성향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매 후 평가에 미치는 영향: 심미성 · 기능성이 상충되는 상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Aesthetics
  • Centrality of Visual Product Ae
  • 가격(Price)
  • 구매의도(Purchase Intentions)
  • 만족(Satisfaction)
  • 심미성(Aesthetics)
  • 심미적 성향(Centrality of Visual Product Aesthetics)
  • 제품의 가시성 (product visibility)
  • 후회 (Regre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0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