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의 모방 브랜드, 약인가? 독인가?: 소비자 특성 및 제품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명품의 모방 브랜드, 약인가? 독인가?: 소비자 특성 및 제품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bandwagon con
  • luxury brand
  • luxuryproduct
  • me-too product
  • me-toobrand
  • privately consumed product
  • publicly consumed product
  • snob consumer
  • 공적소비제품
  • 과시추구 소비자
  • 명품 브랜드
  • 모방브랜드
  • 모방품
  • 브랜드 태도
  • 사적소비제품
  • 유행추구 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62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