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착한기업 이미지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기업-소비자 동일시 매개효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착한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착한기업 이미지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기업-소비자 동일시 매개효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company-consumeridentification
  • csr
  • csv
  • good company image
  • 공유가치창출(csv)
  • 기업-소비자 동일시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
  • 착한기업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86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