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여성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 북경 여성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Chinese cosmetics consumers
  • Chinese cosmetics consumers information seeking type
  • aggressive search type
  • objective information seeking effort
  • passive seeking type
  • rational search type
  • subjective information seeking effort
  • 객관적 정보탐색 노력
  • 소극적 탐색형
  • 적극적 탐색형
  • 주관적 정보탐색 노력
  • 중국 화장품 소비자
  • 중국 화장품 소비자의 정보탐색 유형
  • 합리적 탐색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02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