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고객이 인식하는 관계혜택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개인-기업 동일시를 매개로 -
-
-
저자
송경수
이나영
-
제어번호
103500635
-
학술지명
인적자원관리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3
[
2017
]
-
발행처
한국인적자원관리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1-125
(
2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7
-
KDC
32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사회적기업 고객이 인식하는 관계혜택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개인-기업 동일시를 매개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23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0
|
|
계 |
|
9,59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